시즌 14, 에피소드 15: 메러디스는 마리 세로니의 지난 관계에서 교훈을 얻으려 하고, 조는 알렉스를 경악하게 했던 펠로우십에 지원한다. 에이프릴은 자신의 신념이 위기를 겪는다는 사실을 인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