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스 버거스 흐르는 밥처럼
시즌 4, 에피소드 1: 밥 가족은 캠핑을 떠나고, 걱정하는 린다와 달리 밥은 어릴 적 캠핑해 본 적이 있다며 자신만만해한다. 그 후, 목적지에 도착한 이들은, 강 수위가 높다는 이야기를 전달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