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키시 흑인 역사의 달
시즌 5, 에피소드 14: 드레는 잭과 다이앤이 흑인 역사의 달에 대해 자기가 자랄 때 받은 것과 같이 표면적인 수준의 가르침을 받는다는 사실을 알고 화를 낸다. 학교 총회에서 발표 요청을 받은 그는 흑인 역사의 의미를 다시 되살려보겠다고 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