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사냥의 왕 흔들불
시즌 1, 에피소드 4: 용에게 공격당한 회수차의 폭발로 현장은 쑥대밭이 되지만, 가까스로 빠져나온 토우코와 카호, 그리고 쇼조는 안전한 장소를 찾아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