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겨운 용서
시즌 13, 에피소드 20: 질병 관리국의 연락을 받은 BAU는 눈과 입에서 피를 흘리는 두 시신을 조사하게 된다. 검시를 마친 BAU는 사인이 질병이 아닌 쥐약이라는 것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