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겨운 투쟁
시즌 3, 에피소드 15: 에밀리는 기억이 끊기는 문제가 점점 심각해지자 불안감에 휩싸이고 에이든은 그런 에밀리를 돕기 위해 나선다. 한편 놀란은 친부에 대한 사실을 알고 망가져가는 패트릭을 도우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