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끄러운 정물화 / 신발 끈 묶기
애디는 고요한 물과 평화로운 그림 그리기 시간을 기대한다. 칼은 마침내 혼자서 신발 끈을 묶지만, 다시 묶지 못할까 봐 걱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