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 복수의 서막 돼지의 왕
시즌 1, 에피소드 1: 종석과 진아는 민주의 행적을 좇으며 수사를 하던 와중 경민이 트라우마와 우울증 증세로 현정에게 치료를 받던 와중 어떤 사건으로 인해 갑자기 돌변했다는 사실을 듣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