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세미나를 같이 듣는 여자 스오우 씨로부터 미팅을 제안받은 대학생 토키와가 친구들과 함께 약속 장소로 향하는데, 여성이 아닌 빼어난 외모의 남자 3명과 마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