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토바이 클럽 이퀄라이저
시즌 3, 에피소드 4: 한 여성이 차에서 총이 잔뜩 나와 밀거래 혐의로 체포된 제 애인 티본이 경찰에게서 도망쳤다며 로빈을 찾아온다. 여자는 제 애인은 누명을 쓴 것이라며 결백을 주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