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렴옥막 1. 주렴옥막 1화
시즌 1, 에피소드 1: 양주의 최씨 가문은 황실에 진주를 공급했고, 이들을 위해 진주를 캐는 노동자들은 혹독한 대우를 받는다. 그곳에서 일하는 아름다운 단우는 벗어나고 싶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