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9: 덱스터와 루멘은 다음 목표물을 몰래 스토킹하던 와중 예상치 못한 뜻밖의 인물을 마주치고 크게 경악한다. 한편, 데브라는 자료실로 파견된 후에도 계속해서 배럴 소녀 사건의 증거를 취합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