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괴물이란 호소카와의 말을 듣고 낙담에 빠진 갓슈는 자신의 입에서 번개가 나온 사실을 알고 어두운 표정으로 지내게 된다. 한편 키요마로는 뜻밖의 손님을 마주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