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12: 보통 크기 루디의 생일 파티에서 방방이와 관련하여 위기가 발생하자, 벨처 아이들이 문제를 해결하러 나선다. 한편 식당에 뜻밖의 손님이 찾아오고, 밥은 오래된 공포를 극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