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20: 심슨네 개는 많은 강아지 형제를 돌보게 되고, 심슨 가족은 강아지들을 통제하지 못한다. 그런데 번즈 씨는 언제나 그레이하운드 털로 만든 턱시도를 원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