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슬럼프 2. 닥터슬럼프 2화
시즌 1, 에피소드 2: 하늘은 김 교수의 만행을 참지 못하고 결국 대형 사고를 치고 만다. 한편, 정우는 14년 전과는 조금 다른 듯한 하늘에게 자꾸 눈길이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