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율이가 보연의 슬리퍼를 주웠다는 성당 앞을 서성거리던 대성은 중요한 단서를 발견하게 된다. 집 앞에 걸려있던 마트 봉투를 들고 찾아온 경아로 인해 마트 직원들 사이의 불화가 불거지자, 대성은 손님들의 쇼핑 목록을 이용하여 스토커를 찾아내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