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재 업고 튀어 2. 선재 업고 튀어 2화
시즌 1, 에피소드 2: 솔이 평생 곁에서 선재를 지켜주기로 결심한 가운데 선재가 부상으로 수영을 그만두게 되는 수영 대회 날이 다가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