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연애는 불가항력 2. 이 연애는 불가항력 2화
시즌 1, 에피소드 2: 신유는 홍조에게 목함을 열어보라고 하지만, 목함은 도저히 열리지 않는다. 한편, 재경은 신유에게 시청 법률자문관 자리를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