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4, 에피소드 7: 도시 중심지에서 연쇄 살인 사건이 발생하고, 목격자들의 증언은 서로 엇갈리기 시작한다. BAU는 27분 간격으로 살인을 저지르는 극악무도한 살인마를 서둘러 검거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