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하루토에 대한 마음을 접고 귀가하던 사쿠라는 사무실에서 용의자의 침입 흔적을 발견한다. 하루토는 사쿠라에게 달려가 안전을 위해 자신의 집에 머물 것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