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4. 눈물의 여왕 4화
시즌 1, 에피소드 4: 백현우는 홍해인에게 잘못 간 문자를 지우던 중 휴대폰 비밀번호가 과거 아기 출산 예정일임을 알게 된다. 한편, 해외에서 해인을 살릴 방법이 발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