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를 향해서
시즌 1, 에피소드 4: 하루키는 무서운 치트 스킬의 소유자에 관한 경고를 듣고, 하루키가 경고를 듣는 현장을 목격한 위원장은 자신이 해당 기술의 보유자라고 고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