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사령 4. 상사령 4화
시즌 1, 에피소드 4: 군기라는 현철석을 얻기 위해 현열과 계약을 맺고, 손부의 도움을 얻기 위해 양주로 간다. 이들은 그곳에 이미 와 있던 해장곤 부자와 만나 예상치 못한 상황에 직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