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재 업고 튀어
시즌 1, 에피소드 4: 다시 과거로 돌아간 솔은 미래를 바꾸기 위해 뭐든지 해보리라 다짐하며 선재가 음악에 발을 들이지 못하도록 인혁에게 신신당부한다. 한편, 늦은 밤 솔은 저수지에 빠지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