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한 이혼 4. 신성한, 이혼 4화
시즌 1, 에피소드 4: 신성한 법률사무소에 이력서를 제출했던 서진이 정식으로 업무를 시작한다. 한편, 의뢰인 애란이 성한의 조언대로 남편에게 충격적인 말을 던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