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생존기 4. 알래스카 생존기 시즌9 4화
시즌 9, 에피소드 4: 변덕스러운 알래스카의 봄날, 킬처 가족은 돌아올 겨울에 대비해 알래스카와 투쟁한다. 아이븐과 이브, 사촌 레이마와 친구 하임이 다가올 겨울에 쓸 중요한 자원인 석탄을 채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