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처 가족은 80여 년 전 알래스카 호머 외곽에 터를 잡아 삼 대째 농장을 운영해오고 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거친 환경에 맞서 살아가는 킬처 가족의 일상이 펼쳐진다.
알래스카 생존기 시즌9 1화
80년 전 알래스카 황무지에 세워진 킬처 가족의 농장, 문명을 뒤로하고 온 외딴 땅에서 삶의 터전을 일궈낸다. 킬처 가족의 농장은 3대째 이어지며 그 크기를 넓혀가고 있다.
오토는 오랫동안 준비해 온 깜짝 선물을 샬럿에게 건넨다. 올해를 더 즐겁게 지내고 싶은 오토는 샬럿만을 위한 카트를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