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마대표와 매니저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코튼캔디 멤버들과 스타피스 사람들은 충격에 빠진다. 가치를 숫자로만 판단한다는 차재혁이 스타피스의 새로운 대표로 영입된다. 그는 위기에 처한 코튼캔디 멤버들에게 뜻밖에 제안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