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트 오브 쉴드 4,722시간
시즌 3, 에피소드 5: 다른 행성에 있다가 구조된 시먼스는 가혹한 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해 어떻게 싸워 살아남았는지 자신의 이야기를 나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