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공교육의 유토피아 덴마크에 사교육의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한다. 사립 고교에 진학하기 위한 경쟁도, 명문대 진학을 목표하는 공부도 있다는 덴마크에서, 아이들은 저마다의 방법으로 행복할 권리를 찾아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