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는 아닙니다만 5.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5화
시즌 1, 에피소드 5: 귀주는 다해를 향한 자신의 감정이 대체 무엇인지 알아내려고 한다. 한편, 만흠의 예지몽에서는 자꾸 다해가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