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는 아닙니다만
가세가 기울어가던 한 가족 앞에 운명처럼 한 여자가 등장하고, 그들의 삶은 점점 변화를 맞이한다.
과거로 돌아가는 능력을 되찾은 귀주는 세연이 있는 과거로 돌아가려 한다. 하지만 다해가 있는 기억으로만 돌아갈 수 있자, 그는 매우 당황한다.
귀주는 다해를 향한 자신의 감정이 대체 무엇인지 알아내려고 한다. 한편, 만흠의 예지몽에서는 자꾸 다해가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