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죄도감 : 몽타주 - 숨겨진 얼굴 6년 전 사건
시즌 1, 에피소드 6: 6년 전 발생한 혼인 빙자 살인 사건의 피해자가 장 서장을 찾아온다. 사건이 미궁에 빠져 범인의 최종심 판결이 계속 미뤄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선이가 직접 돕겠다며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