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연애는 불가항력 6. 이 연애는 불가항력 6화
시즌 1, 에피소드 6: 신유는 어젯밤에 발생했던 일에 관해서 전혀 기억하지 못한다. 한편, 홍조는 중대한 결단을 내리기로 마음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