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7: 파머는 킹슬리가 사건을 터트리기 전에 아들과 아내를 설득해 살인 사건을 자백하려 한다. 킴벌리를 납치한 게인즈의 명령에 따라 잭은 CTU로 돌아와 키 카드를 가짜로 바꾸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