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 파헤치기 7. 미라 파헤치기 7화
시즌 1, 에피소드 8: 투탕카멘의 미라가 석관 안에서 불길에 휩싸였을 가능성이 제기된다. 라미 로마니는 이것이 불멸을 위한 미라화 과정에서 생긴 일인지 아니면 의도적인 훼손인지 조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