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 파헤치기
저명한 이집트학자이자 고대 이집트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100편 이상 제작한 라미 로마니가 전 세계의 무덤과 무덤에 얽힌 비밀을 파헤친다.
미라가 된 잉카 아이들 시신 세 구가 아르헨티나 안데스 산맥 꼭대기에 있는 UFO 핫스팟에서 발견된다. 라미는 미라를 조사하고 왜 그들을 안데스 산맥까지 이르게 됐는지 조사한다.
투탕카멘의 미라가 석관 안에서 불길에 휩싸였을 가능성이 제기된다. 라미 로마니는 이것이 불멸을 위한 미라화 과정에서 생긴 일인지 아니면 의도적인 훼손인지 조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