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8: 파머는 아들과 연관된 사건의 진실을 기자회견에서 알리겠다고 가족들을 설득한다. 잭은 킴벌리와 테리의 납치범의 명령에 따라 가방을 받고 니나는 음모에 빠져 죽은 것처럼 위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