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6: 브로디는 게티즈버그에 있던 재단사가 죽었다고 시인한다. 하지만 캐리와 퀸이 보낸 수사팀이 잠복했던 아부 나지르의 부하에게 공격당하자, 브로디는 전혀 아는 바가 없다고 말한다. 한편 데이나는 병원을 방문해 차 사고를 당했던 피해자를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