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잡지 입고 작업에 돌입한 에메랄드 편집부. 순정 만화 신참 편집자가 된 오노데라 리츠는 편집장 타카노 마사무네를 따라 만화가의 집을 방문한다. 그런데 마감에 쫓겨 갈팡질팡하는 만화가를 보고 오노데라는 생각지도 못한 행동을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