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5: 매니는 해양 생물학자인 오르테가 박사와 해변으로 밀려온 고래를 구조해 주기로 한다; 매니는 산체스 할아버지네 화장실의 수도꼭지를 수리해 주러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