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9, 에피소드 1: 록키 포인트 저택에서 열리는 만찬에 초대된 피터와 가족들은 록키 포인트에서 동네 사람들을 다 만나고, 모두가 모인 연회장에 드디어 주최자가 모습을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