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0: 대니얼과 알렉시스는 아버지가 남긴 영상을 시청하지만, 중요한 부분에서 화면이 꺼지자 답답해한다. 그 후, 알렉시스는 어머니의 의견을 들어봐야겠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