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9: 유명 래퍼 딜레마가 동료 아티스트를 살해한 혐의가 제기되자 그의 아내는 남편이 무죄라는 것을 증명해달라며 맥콜을 고용하고, 맥콜은 경쟁 랩 크루들 간의 전투에 휘말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