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육상부의 레이를 끌어들이는 데 성공한 수영부는 모든 부원을 모아 연습을 시작한다. 그러나 시작과 동시에 문제를 맞닥뜨린 수영부는 원인으로 수영복을 지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