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재회의 스타팅 블록!
어렸을때부터 수영하는 것을 좋아하던 평범한 고교생 나나세 하루카는 어느 날 수영 클럽의 후배인 나기사를 마주한다.
다음 단계로 성장하기 위해 섬에서 강화 합숙을 진행하게 된 하루카 일행은 각자 강해지는 특훈을 시작한다. 한편 레이는 부족한 실력을 메꾸기 위해 밤중에 바다로 나선다.
태풍이 불어오고 위기에 처한 레이, 이에 하루카 일행은 몸을 던져 그를 구하려고 한다. 바다에서 소동 이후 레이는 마코토의 어린 시절의 이야기를 듣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