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5: 매니는 조카 치코가 유치원에 가기 싫어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치코를 만나러 간다; 매니는 켈리 아줌마의 부탁으로 열리지 않는 책상 서랍을 수리하러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