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9: 몰리의 어린 시절 상상 속 친구가 괴물이 되어 나타나고, 다이애나는 딸이 험난한 인생이 될 것을 예감한다. 한편, 몰리는 처음으로 보관실을 찾아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