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 디바 Closure
시즌 3, 에피소드 6: 제인이 보수를 받지 않고 검사 사무실의 살인 사건을 맡게 되고 이전 제인이 검사와 비밀 연애를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한편, 그레이슨이 아이에게 비디오 블로그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했다는 이유로 고소를 당한 스테이시를 변호한다.